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로 극장 #2편 - 지인시어터 (구: 알과 핵 소극장)

흐음....

 

어디서 들어본것 같기도하고 이름이 특이해 기억도 잘나는것 같고,,,

 

요 극장 아시나요?? 

"알과 핵 소극장"

 

저도 얼마전에 알았는데요..

 

지인시터어

 

라고 명칭이 바뀌었답니다.

 

 

ㄷㄷㄷ

 

이젠 극장 이름으로 나이차이를 알수있겠네요 

#1 극장분류 

 

1998년도에 시작된 나름 역사가 있는 극장이죠 ㅎㅎ

 

 176석 정도되는 소극장입니다 

 

 

저는 여기 지금까지 알 과 핵이 아니라 일 과 핵 인줄 알았,,,,ㅎㅎ

 

#2 

위치를 보죠!

 

네이버 ~ 따란~ 따란 따라란~

 

 

오호... 마로니에 공원 끝에서 바로 뒤쪽이죠?

아직 알과핵으로 검색해도 잘 나옵니다 ㅎㅎ 

 

점수는요>?

4.1점 드리겠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위치이며 저번에 봤던 극장보다 2번출구에서 가깝죠?!?

 

저기 앞에 놀이터에서 애들만 없으면 노는건데..

 

 

 

#3 공연작

 

98년부터 지금까지 엄청나게 많은 공연을 했겠죠?!?

 

한번 최근에 했던 혹은 하고있는 공연을 한번 찾아봅시다 ㅎㅎ

 

대관료도 50만에서70만 사이로 적당한 편에 속하는데요!

 

 

안본사람은 있어도 

안들어본 사람은 없다는 

 

혜화의 대표 코미디 상업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지금 공연중이더라구요!

 

 

블랙코미디 

 

"필로우맨"

 

 

작가분들의 메이저 무대라고 볼수있죠 

신춘문예 단막극전 

 

22년도에 소극장 알과핵에서 올렸습니다 (멋있엉!)

 

오래전으로 돌아가 17년도에는 

 

 '알 그리고핵 페스티벌'을 열기도 하여 5개의 극단에서 공연도 했네요 ㅎㅎ 

 

공연장의 

연륜덕인지 

많고 다양한공연을 한 

 

!지인씨어터!

 

앞으로도 좋은공연들만 올라가는

더욱 베테랑 극장이 되길 바라며!

할까말까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