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3혜화에서 볼만한 연극 제 4회 코델 코메디 페스티벌!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기 할까말까입니다

(꺄악 오랜만이야~~~)

 

그동안 너무나도 바쁜일들이 가득가득있어 제가 이렇게 글을 쓰기가 너무나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혜화에서 다른연극제들과 이야기하다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이렇게 관련 페스티벌을 홍보해드릴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짜잔!!

 

제 4회 코델 코메디 페스티벌입니다!

 

이 페스티벌에 특징으로 말씀드리자면

                      매년 공연주제를 정해 극단 신청을 받고 그 이후에 선정을 하는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매년 주제가 달라 질리지 않고 특색있게 진행을 하는것이 특징이구요! 

 

특히 올해에는!

 

작년에 코로나와 

현재 자연재해로 인해

우울한 감정이 가득가득한 요즘

 

 

"코메디"

 

주제로 찾아뵙게 되어 

 

더욱 더 관객분들과 많은 소통을 할수 있는 컨셉이라 가족 연인분들과 함께보기 너무 좋은 컨텐츠인것 같습니다!

 

그럼 코델 코메디 페스티벌 집행위원장님과 대표님의 글을 함께 보시죠!

 

기획의도 

 

짝짞짝짝짞 !!!!!!이야 머싯다 머싯어!!!!!! 짝짞짝짞짝짞

혜화 은행나무처럼 우뚝 서 있으신 연출가 김정한님과
코델 아트홀의 중심! 대표 박수경님의 근본이 돋보이는 글이네요!

 

 코델 페스티벌은

 

4개의 극단이 나와 서로 작품상과 연기상을 놓고 

 

치열하게 

오직

관객들만의 웃음을 위해 

 

준비가 되어있는 극단들이 참여했습니다! 

 

관련 공연은 인터파크및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예매하실수있습니다! 

다음 글은 

 

제가 이야기를 잘 해보아서

 

현재 공연을 참여하는 다른 극단과 이야기를해 

 

각각 극단분들과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인터뷰를 해서 

 

공연홍보,혜화,그리고 코델 페스티벌을 

 

관객분들에 더욱 자세히 알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럼 다들 공연 보러 오실꺼죠?

 

저는 공짜로 보고싶어요!

 

공연관련 분들과 알거나 티켓을 구매하실때 조건을 보면 할인을 받으실수 있는부분이 있습니다.

 

그것또한 다음 블로그에 자세히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빠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