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7 래전드 배우 수상소감 (한국)1탄!

크으~~

 

우리 

 

독백공부도 열심히하고

 

연기공부도   연기할까말까 덕분에? 열심히 하셨죠??

 

쉬는타임으로 한국배우분들의 래전드 수상소감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그럼

 

출바알~~

 

 

 

1. 2017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 범죄도시-진선규

 

 

 

 

 

 

개인적으로 저는 래전드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너무 인간미 넘치는 수상소감 아닌가요 ㅠㅠ

 

여..여기 오는것만으로도 너무 떨려서 청심환 먹었는데...

이거 탈줄 알았으면 하나 더먹었어야 됬는ㄷㄷㄷ느데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위 멘트와 동네 어릴적 친구들이 저 코크라고 가재집게로 어쩌구 저쩌구 하는 수상소감이 참 웃겼습니다 ㅋㅋㅋㅋ

 

가끔 생각나면 챙겨보는 수상소감이네요 

 

 

2. 제 51회 백상예술대상 - 최민식 대상

 

정말 배우 그자체구나 

 

사람이 아닌 배우 라는 사람이 수상소감을 말하면 저러겠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배우 그 자체에 모습이었습니다

 

걸어나올때 부터 보이는 인품이 단단한 삶을 말해주는듯 합니다 

 

  아이 쑥쓰럽네요~

로시작한 한마디에

자신이 아직 한참 부족하다는 말까지 이어지는 수상소감

저는 'legend'라는 호칭을 붙여봅니다

 

3.제 56회 백상예술대상 오정세 tv부문 남자 조연상

 

많은 배우지망생들에게 용기를 주면서도

 

자신의 경험을 살려서 이야기 하셨죠

 

저는 그 점이 너무나 맘에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망하거나 지치지마시고 포기하지마시고 어,, 여러분들이 무엇을 하던간에 그 일을 계속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책하지 마십쇼 여러분들 탓이 아닙니다.

  

 

가끔 작품이 안되면 자책을 심하게 하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찡한 한마디가 되는것 같군요 

많은 화재가 되었던 수상소감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배우분들의 래전드 수상소감을 알아보았는데요

 

'탄' 마다 3개 씩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나 힘들어)

 

그럼 모두 빠빠이~~~

 

2탄 보러가기

https://actingcome.tistory.com/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