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6 오디션 떨릴때 마음 가라 앉히는법

오디션을 보러가기전... 집에서의 시간,,

 

어마어마하게 떨리기도하고 막 신나기도하고 

 

전날밤은 매우 매우 행복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많이 긴장을 타는 저로서는 가는길 조차 심란한데요 ㅋㅋ

 

특히 오디션 보기전 그 대기시간.. 매우 견디기 어렵죠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이 엄청 가고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떨림!을 가라앉히는 저만에 팁과 

 

긴장을 가라앉히는 팁들을 조금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디션 보러가시기전에 한번 보세요!!!

 

꼭 잘보시지 않더라도 후회없이 연기하고 오시구요!!

 

 

 

!

 

1.심호흡

 

 

후우 하아 후우 하아 후우 하아 심호흡 하세요 심호흡!!!

 

일단 숨을 쉬어야죠!!

 

숨을 들이쉴때 뒷꿈치를 잠깐들고 뱉을때 내려가면서~

 

하면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꼭 해보세요 요거 도움 꽤 됩니다

 

2. 껌씹기

 

요것도 해봤는데요 

 

집중력을  조금 긴장한것을 빼고

 

다른곳에 관심을 가질수 있어서

 

되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근데 너무 씹으면 

 

턱 아파요 ㅠ,ㅠ

 

3.마인드 관리

 

 

내가 잘하고있어!

 

내가 최강이야!

 

난 연기 짱이야!!!

 

라고 마인드를 관리를 하는겁니다

 

그러면 좀 이유없는 자신감과 뭐 약간에 불타는 마음이 생겨요?

 

아무튼 자기위안을 최대한으로 하셔서 대본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4.적당히 노래듣기

 

 

너무 노래를 듣고있으면 안되구요

 

1~2곡정도 정신을 다시 잡을수 있게 한번 풀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이거 저도 은근히 하는데요 

 

뭔가 들을때마다 성공한기분? 이 느껴져요 ㅋㅋㅋㅋ

 

이미 합격한 기분으로 오디션에 임하고 싶으신 분들 추천입니다

 

 

5.대본 다시보기

 

 

근데요 이건 부작용이 좀 있을수도있어요

 

괜히  봐서 알던것도 까먹으실수 있으시니

 

대본에 자신감만 있으신 분들이 꼭 디테일적인 부분을

 

챙겨가실때 쓰시기 바랍니다.